외부 열린강의 마케팅조사론 담당교수 김도일 강의수 1 수강 1284 제작연도 NCS분류 사회과학>경영ㆍ경제>경영학 강의설명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환경은 정보의 수집과 활용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를 비롯한 기업환경에 대한 정보의 분석이 요구되어진다. 이러한 기초위에 사회과학의 연구조사의 이론적 교재를 중심으로 강의하며 컴퓨터 실습 및 결과의 분석(조별로)과 토의를 병행한다. 목록
외부 열린강의 마케팅조사론 담당교수 김도일 강의수 1 수강 1284 제작연도 NCS분류 사회과학>경영ㆍ경제>경영학 강의설명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환경은 정보의 수집과 활용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를 비롯한 기업환경에 대한 정보의 분석이 요구되어진다. 이러한 기초위에 사회과학의 연구조사의 이론적 교재를 중심으로 강의하며 컴퓨터 실습 및 결과의 분석(조별로)과 토의를 병행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