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광고와기업이미지
- 담당교수
- 강승구
- 강의수
- 1
- 수강
- 738
- 제작연도
- NCS분류
- 사회과학>경영ㆍ경제>경영학
- 강의설명
- 기업 광고의 중요성과 기업 광고가 가진 기업 이미지에 대해 알아본다. 기업의 이미지란 무엇인가? 기업 이미지의 정의와 개념을 살펴보고 이미지의 관리성, 이미지의 차별성, 이미지의 보증성 등 기업 이미지의 특성을 짚어본다. 기업 이미지 광고란 무엇인가? 기업의 홍보를 위해 기업과 원칙적으로 관련없는 특정 이미지를 연관시켜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시키려는 광고이다! 기업의 이미지 광고의 성공전략을 자세히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