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마케팅
- 담당교수
- 김형근
- 강의수
- 10
- 수강
- 685
- 제작연도
- NCS분류
- 인문과학>인문과학기타>중국학
- 강의설명
- 중국 비즈니스를 위한 초급 실무자 양성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 사례별 중국비즈니스 분석을 실시할 것이다. 급변하는 중국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개념, 방식, 습관 등과 관련된 역량을 사례별로 살펴봄으로써 업무능력 및 협상능력을 배양하는데 의미가 있다. 본 교과는 다국적기업 및 우리기업의 중국진출 사례를 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여 향후 중국비즈니스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응용방법 등을 제시하도록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