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면설정

일반 동영상 강의

마케팅 관리

담당교수
김범종
강의수
13
수강
749
제작연도
NCS분류
사회과학>경영ㆍ경제>경영학
강의설명
개인, 자영업, 중소기업, 대기업, 공공기관, 공익단체 및 조직의 마케팅 관리를 위한 개념, 이론, 관리, 실무에 관한 내용을 강의와 사례를 통해 학습한다. 최근 시장 및 경영환경의 변화와 e-commerce 시대의 도래에 따라 경쟁력 제고를 위한 마케팅력 강화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기업의 성공뿐만 아니라 개인의 성공을 위한 이론적 실무적 마케팅 지식을 습득이 필요한 시대이다. 마케팅은 기업의 성공원리인 동시에 개인의 성공 원리이기도 하다. 영문을 이용한 마케팅 원리의 이해와 실전사례를 통하여 흥미롭고 생생한 학습이 되도록 하였다.